페이즈 phaze

AI CREATION

두 개의 이미지 중 하나는

“AI”가 만들었습니다.

구별이 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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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 없이도, 촬영한 것 같은 완벽한 결과물.

이런 고민하시나요?

브랜드 현직자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모아봤습니다.

  •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데,
    예산 때문에 늘 타협할 수밖에 없어요.
    비용을 줄이면서도 브랜드 퀄리티를
    살릴 방법이 없을까요?

    마케터 (남, 40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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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이미지를 글로벌하게
    만들고 싶어서 해외 촬영을 생각했는데,
    비용도 부담스럽고, 프로세스가 너무
    복잡해서 시작을 못하겠어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남, 37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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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 디자인의 품질과 창의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어려운데,
    빠르게 변하는 요구와 일정을 맞추기 위한
    효율적인 작업 방식이 없을까요?

    콘텐츠 디자이너 (여, 31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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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고민의 끝은
페이즈 AI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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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컨설팅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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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열어준 콘텐츠 제작의 새 시대

앞서가는 기업들은 AI를 이렇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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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AI 기술로 제작한 그린샷 이벤트 메인 광고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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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우유AI 기술로 구현된 배우 박은빈과 닮은 아역배우 외모의 TV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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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U+국내 최초 100% AI 기술을 활용한 TVC 론칭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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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생명보험 업계 최초 모든 요소에 AI 기술을 활용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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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카콜라명화를 오마주하여 AI 기술로 제작한 광고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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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섬'루즈앤라운지' AI 룩북 공개

페이즈의 AI 기술,
당신의 콘텐츠 전략을 한층 진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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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on Process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1-1

Generation 기획서를 통한 1차 베이스 사진들을 T2I 작업을 통해 제작하는 과정
통일된 톤앤 무드의 베이스 AI 이미지 생성으로 브랜딩부터 세일즈까지 해결하는 IMC

브랜드 키 컨셉 - PURE
시즌 키워드 - CLEAN, AQUA
브랜드 메인 컬러 - WHITE, SKYB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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톤앤 무드에 적합한 디테일 컷 및 다양한 연출 컷 제작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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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tion_Variation 3:4 / 16:9 / 9:16 / 14:4 / 1:1 등 다양한 배너사이즈에 맞추어 커스텀 제작
가능하며 광고주 니즈에 맞추어 작업 전 사이즈를 픽스 시키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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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2

Visualising 다양한 국적의 가상 모델 제작 후 브랜드에 적합한 모델 이미지 선정

  • image*직접 제작한 모델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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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적, 나이, 스타일 제한 없는 맞춤형 광고 모델 제작이 가능합니다.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3

Model Placement 모델 얼굴을 정교하게 AI 이미지에 합성하는 단계

  • imageSELECTED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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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구도에도 통일감 있는 모습으로 적용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합니다.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4

Product Placement 제품 이미지 촬영 후 AI 기반으로 정밀하게 AI 이미지에 삽입하는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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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합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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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제품 합성이 아닌 제품 실크기, 정밀한 로고 작업 등
단계별 합성작업을 통해 브랜드 실제품을 녹여냅니다.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5

Upscale 이미지 품질 향상을 위해 디테일 및 텍스처를 보강하고, AI 기반 업스케일 기능을 통해 해상도 최적화

디테일 1. 얼굴 피부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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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2. 목 피부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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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해상도 작업을 통해 이미지의 질감을 살려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만듭니다.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6-1

Conditioning 필수 작업인 1차 보정 작업(인물의 이목구비, 손, 피부 등)을 통해 이미지 완성도 강화

디테일 1. 턱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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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2. 손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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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인물의 이목구비와 손톱 등 미세한 부분은
1차 보정 작업을 거쳐 완성도를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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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ditioning 최종 납품을 위한 세부 디테일, 후반 작업 및 컬러그레이딩 및 톤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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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샵, 색보정 작업, 디테일 수정 및 작업, 피부톤 보정 및 음영 작업

  • STEP 1
  • STEP 2
  • STEP 3
  • STEP 4
  • STEP 5
  • STEP 6
  • STEP 7
07

Result

  • PHAZE
    AI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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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SH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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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AU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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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LL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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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CCESSA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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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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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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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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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ESI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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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CH

페이즈는 오직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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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rategy 브랜드 전략 개발 시장 및 경쟁사 심층 분석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수립
    BI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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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디지털 콘텐츠 제작 카피 라이팅 및 콘텐츠 기획
    그래픽 디자인 (2D, 3D, ETC.)
    광고 촬영 및 기획
    영상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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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ration 광고 운영 및 최적화 SA / DA 전략 수립 및 운영
    매체별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성과 기반 실시간 최적화
    소셜 리스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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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alysis 성장 측정 및 분석 GA4 기반 분석
    ROI 분석 및 성과 평가
    고객 여정 분석

카테고리별 특화된
전문성을 갖춘 페이즈의 팀 구성

카테고리에 따른 기획 / 디자인 / 운영 / 프로모션 팀으로 구성되어
전문 영역에 팀으로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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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 1본부

    담당 카테고리: 패션 및 잡화 특기: 트렌드 리딩, 톤앤무드 차별화 스타일: 창의적 아이디어, 디테일한 업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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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뷰티 2본부

    담당 카테고리: 뷰티 및 헬스 특기: BI 확립, 감각적인 콘텐츠 스타일: 적극적 의견수용, 지속적인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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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빙/라이프 1본부

    담당 카테고리: 리빙 및 테크 특기: 감성적인 브랜딩, 맞춤형 콘텐츠 구성 스타일: 효율적 시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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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본부

    담당 카테고리: 전반적인 마케팅 특기: 브랜딩 전략, 데이터 분석 스타일: 활발한 의사소통, 세밀한 분석

imgae함께한 고객사

200여개 브랜드와의 협엽을 통해 1,300건이 넘는 콘텐츠 제작 경험을 토대로,
세월이 흘러도 기억이 남는 브랜딩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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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만족도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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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age 스타트업 대표 (남, 32세)
    “회사가 작아 필요한 작업마다 외주를 맡기곤 했는데,
    페이즈 덕분에 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통합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광고 캠페인과 콘텐츠 운영이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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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age SNS 운영 담당자 (여, 29세)
    “AI 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콘텐츠를 빠르게 얻을 수 있어
    SNS 운영이 훨씬 간편해졌고, 팔로워와의 소통도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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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age 마케터 (남, 40세)
    “매번 광고 콘텐츠 제작에 시간이 너무 많이 들었는데, AI를 이용한 서비스 덕분에 그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들었어요.
    광고 캠페인의 효율이 극대화되었고, 전반적인 ROI가 증가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무엇보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즉각적으로 콘텐츠를 수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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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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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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