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LIFESTYLE

하루의 시작을 기분 좋게 해주는 다이어리 6

올해를 더욱 빛나게 해줄 다이어리로 그날의 느꼈던 감정과 추억을 기록해 보세요.   *브랜드 명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연결됩니다.


 

모스ㅣ YWD Diary 만년형-02 GP + Card Calendar

표지는 지클로스 원단 결을 살린 종이 위에 실크스크린 패턴을 더해 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이 더해집니다. 타이포는 깔끔하게 박으로 처리되었는데요. 가볍고 핸디해서 에코백에 쏙 넣어 다니기 좋고, 책상에서도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책 읽을 때 눈에 편안한 미색 용지와 친환경 그린라이트 용지로 제작한점이 모스의 특별한 방법이네요. *만년필이나 번짐에 민감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트롤스페이퍼ㅣ 2025 Diary - Daily

이 다이어리는 한 페이지에 2일을 기록할 수 있는 독특한 구성으로, 산젠 토모에리버 52g 종이를 사용하여 만년필 러버들에게 최적화된 필기감을 자랑해요. 레이드 패턴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지로 종이는 얇고 바스락거리는 느낌을 줘요. 성경책처럼 가벼우면서도 400페이지의 볼륨으로 사용할수록 사용감이 크게 드러난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각 월(2025년 1월~12월) 별로 일간 페이지로 구성되어 달마다 성취감을 느끼며 1년간의 소중한 기록을 쌓아보세요.

호텔파리칠ㅣ 25 Old Book Journal (Chilli)

빈티지한 무드가 가득한 표지가 눈에 띄는데요, 이 다이어리는 '나'와 자유롭게 소통하며 오래 사용하고 간직할 수 있도록 노트/일기장 형태로 제작되었어요. 아날로그 감성 넘치는 종이 하드 커버는 사용할수록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받아들여, 마치 오래된 책처럼 책장에 보관될 때마다 감동을 선사합니다. 추가로 월간 스케줄러 스티커 (2025년 1월~12월)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리를 더욱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썸무드 디자인ㅣ데이(트리트먼트) 토마토 다이어리

보자마자 ‘귀엽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토마토 표지입니다. 기록하기 편리하도록 180도 펼쳐지는 부드러운 제본과 연필, 잉크펜, 볼펜, 만년필 등 다양한 필기구와 고루 잘 어울리는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이 종이는 썸무드가 직접 테스트하여 필기감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한 측면에 월을 체크할 수 있는 칸이 있어 노트를 닫았을 때 측면에서 섹션별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다이어리 밴드도 함께 제공되어, 노트를 보관하는 데 편리함을 더합니다. . 귀엽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적인 기능까지 더한 이 다이어리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오에이비ㅣ ask diary 2025 다이어리

다이어리 컬러별로 구성품 색상이 조금씩 다르며 3개의 페이퍼와 4장의 스티커가 한 세트입니다. 내지는 백색 모조지 120g을 사용하여 필기감이 우수하며 약간의 비침이 보일 수 습니다. 총 244p로 구성된 1년 분량의 만년 다이어리이며 질문(2p), 먼슬리(1달), 위클리(5주)가 반복되는 디자인입니다. 월간/주간 모두 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한 달의 시작 부분에는 매달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고민하는 시간을 거쳐 글이나 스크랩으로 자유롭게 답해보세요, 두 개의 가름끈이 달려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년형 디자인으로 위클리 내지에 요일이나 날짜가 없어 손 가는대로 자유롭게 시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각 브랜드 홈페이지, 29cm



최신 기사